브랜드마케팅
공수전리 작목반과 농가에서는 우수한 농특산물을 널리 알리기 위해 ‘농산물 브랜드 마케팅’을 추진하고 있습니다. 새농어촌건설운동의 일환으로 추진되는 ‘농산물 브랜드 마케팅’은 도시민들에겐 믿을 수 있는 우리 농특산물을 제공하고, 지역 농가에는 소득 향상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. |
|
가) 전 담 자 : 대상 품목별 작목반 및 개인 생산자 나) 추진방향 다) 대상품목 |
|
가) 전 담 자 : 새농어촌건설운동 위원장 나) 추진방향 다) 품목 : 산초기름, 조피가루, 인진쑥엿, 찔레·오가피순 장아치 |
|
가) 전 담 자 : 새농어촌건설운동 위원장 나) 목 표 : 연간 500만원 이상 3곳 이상 다) 추진방향 |
|
가) 전담자 : 위원장 |
|
|
|
|
|
|